삼성 시금치램 DDR4 3200 8GB 오버클럭 후기
삼성 시금치램 DDR4 3200 오버클럭 하였습니다. 보통 오버클럭이 잘 되는 2666 MHz를 오버클럭하여 사용하는데요. 3200 MHz의 램은 오버클럭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어쩌다보니 3200 시금치 램을 샀는데 조금이라도 올려보고자 시도해보았습니다. 삼성 시금치램 3200 오버클럭 얼마 전 컴퓨터를 직접 조립하고 디아블로 4를 하면서 조금 후회했습니다. 16GB로 두 개 해서 32GB 맞출걸 하고 후회했는데요. 어차피 산거 어쩔 수 없고 …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