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4 신민규 재킷 등에 붙은 파란 스티커 브랜드

하트시그널 4 연애 프로그램이 최근 화제입니다. 연애 프로그램 원조라고 불리는 하트시그널이 최근 4번째 시즌까지 방영 중입니다. 지난 9일 방영된 하트시그널 4의 첫 데이트에서 출연자 신민규 님이 입은 재킷이 특이합니다. 재킷에 파란색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해당 브랜드에 대해 알아봅시다.

하트시그널4 신민규 재킷 파란 스티커 무엇?

하트시그널4 캡처
하트시그널4 신민규 자켓 캡처 장면

9일에 방송된 하트시그널 4에서는 출연자들의 첫 번째 데이트가 방영되었습니다. 그중 출연자 신민규 님과 김지영 님의 데이트 중 신민규 님이 입은 재킷이 독특합니다. 재킷 뒤에 파란색 스티커 같은 게 붙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옷에 뭐가 붙어있는데 떼어야 하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데이트 내내 저 스티커는 붙어 있어서 궁금증을 일으킵니다.

신민규 재킷 브랜드는 아더에러 브랜드

아더에러 로고 사진
아더에러 로고

재킷에 붙은 저 파란색 스티커는 아더에러라는 브랜드의 시그니처입니다. 브랜드 옷에 저렇게 블루 택이 붙어있습니다. 독특한 시그니처로 인기가 있는 브랜드입니다.

블루마크 정품

아더에러 자켓 블루 택
아더에러 자켓 블루 택

저 파란색의 택은 나름 이유가 있습니다. 가품으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함이고 정품 인증표시입니다. 또, 제품을 구입하면 자석이 있는데 택에 갖다 대면 색이 변합니다. 색이 변하면 정품으로 확인됩니다. 아더에러는 가품에 대해 많이 신경 쓰는 브랜드로 보입니다.

마치며

하트시그널 4 신민규 님이 입은 재킷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하트시그널 4 가 화제성 1위를 찍는 만큼 많은 인기가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의 재킷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아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댓글 남기기